단일 사용자 다중 안테나 시스템의 비선형 전력 증폭기를 갖는 송신 장치 및 그의 전력 할당 방법TRANSMITTING APPARATUS COMPRISING NONLINEAR POWER AMPLIFIERS IN MULTI-ANTENNA SINGLE-USER SYSTEM AND METHOD FOR POWER ALLOCATION THEREOF

다양한 실시예들은 단일 사용자 다중 안테나 시스템의 비선형 전력 증폭기를 갖는 송신 장치 및 그의 전력 할당 방법에 관한 것이다. 다양한 실시예들에 따르면, 송신 장치는 복수 개의 안테나들을 포함하고, 안테나들을 이용하여, 단일 수신 장치를 위한 송신 신호를 출력하도록 구성되며, 수신 장치를 위한 채널 정보를 기반으로, 송신 신호에 대해, 복수 개의 오더 성분들로 이루어진 다항식 구조로, 송신 전력값을 계산하고, 수신 장치의 수신 신호에서 각 안테나에서 출력되는 송신 신호와 관련된 상관 신호와 잡음 비율을 최대화하기 위해, 각 오더 성분에 대해, 빔포밍 벡터를 최적화하고, 빔포밍 벡터를 기반으로 안테나들에 각각 연결되는 비선형 전력 증폭기들을 제어하도록 동작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