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기적으로 설계된 광학 소자를 이용하여 3차원 홀로그래픽 영상을 형성하는 장치 및 방법APPARATUS AND METHOD FOR FORMING 3 DIMENSIONAL HOLOGRAPHIC IMAGE USING NON-PERIODICALLY STRUCTURED OPTICAL ELEMENTS

비주기적으로 설계된 광학 소자를 이용하여 3차원 홀로그래픽 영상을 형성하는 장치 및 방법이 개시된다. 3차원 홀로그래픽 영상 장치는, 빛을 방사하는 광원, 상기 광원으로부터 투사된 빛을 변조시키는 공간 광 제어기, 및 상기 공간 광 제어기에서 변조된 빛이 입사됨에 따라, 입사된 빛의 방향을 복수개의 방향으로 굴절, 회절 또는 반사시켜 상기 입사된 빛을 변조하는 비규칙적 광학 소자를 포함하고, 상기 광학 소자에서 변조된 빛에 기초하여 3차원 홀로그래픽 영상이 형성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