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시 장치 및 표시 장치 구동방법DISPLAY DEVICE AND DRIVING METHOD THEREOF

본 발명의 일 실시 예에 따른 표시 장치는 데이터 선으로 공급되는 데이터 신호에 따라 발광하는 화소, 화소에 전원 전압을 공급하는 전원 전압 공급부, 데이터 신호 및 전원 전압에 따라 화소가 발광하도록 구동하는 구동 트랜지스터 및 데이터 선으로 테스트 신호를 공급하고, 테스트 신호에 따라 구동 트랜지스터를 통해 데이터 선으로 흐르는 센싱 전류를 검출하는 센싱부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