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상 천이기 회로PHASE SHIFTER CIRCUIT

위상 천이기 회로는 제1 변형 스위치드 타입 실시간 지연 위상 천이기, 제1 양면 적층 타입 지연 위상 천이기, 제1 SPDT 스위치 및 제2 SPDT 스위치를 포함한다. 제1 변형 스위치드 타입 실시간 지연 위상 천이기는 제1 지연 경로 및 제1 기준 경로를 포함하고, 제1 선택 신호를 기초로 제1 지연 경로 및 제1 기준 경로 중 하나를 선택하여 입력 신호를 선택적으로 지연시켜 제1 출력 신호를 발생한다. 제1 양면 적층 타입 지연 위상 천이기는 서로 다른 레이어에 형성되는 제2 지연 경로 및 제2 기준 경로를 포함하고, 제1 출력 신호를 선택적으로 지연시켜 제2 출력 신호를 발생한다. 제1 SPDT 스위치는 제2 선택 신호에 기초하여 제2 지연 경로 및 제2 기준 경로 중 하나와 제1 변형 스위치드 타입 실시간 지연 위상 천이기를 전기적으로 연결한다. 제2 SPDT 스위치는 제3 선택 신호에 기초하여 제2 지연 경로 및 제2 기준 경로 중 하나와 출력 단자를 전기적으로 연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