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크에서 퍼미션 모델링 방법, 시스템 및 컴퓨터 프로그램METHOD, SYSTTEM AND COMPUTER PROGRAM FOR PERMISSION MODELING OF SOFTWARE DEFINED NETWORK

본 발명은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크(Software Defined Networking, SDN) 환경에서 SDN 컨트롤러를 분석하여 SDN에 어플리케이션 퍼미션 시스템을 적용할 수 있는 프레임워크에 대한 것으로서, 자동으로 SDN 컨트롤러를 분석하여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킹 환경에 어플리케이션 퍼미션 시스템을 적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