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인드 패널을 이용한 디스플레이 장치DISPLAY APPARATUS USING BLIND PANEL

본 발명에 따른 디스플레이 장치는 투명 디스플레이 패널, 상기 투명 디스플레이 패널에 인접하게 배치되고, 개별 구동이 가능한 복수의 셀을 포함하는 블라인드 패널, 및 상기 투명 디스플레이 패널의 온・오프 및 상기 블라인드 패널에 포함된 상기 셀의 선택적 구동을 통하여 동작 모드를 변경하는 컨트롤러를 포함한다. 이에 의하여, OLED를 이용한 투명 디스플레이 장치로서 외부 환경의 제약 없이 동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디스플레이 기능 외의 다양한 모드의 동작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