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분적 계산 오프로딩을 위한 모바일 클라우드 네트워크의 로드밸런싱 방법 및 그 시스템SYSTEM AND METHOD FOR LOAD BALANCING IN MOBILE CLOUD NETWORK FOR PARTIAL COMPUTATION OFFLOADING

부분적 계산 오프로딩을 위한 모바일 클라우드 네트워크의 로드밸런싱 방법 및 그 시스템이 개신된다. 일 실시예에 따른 로드밸런싱 방법은, 클라이언트의 어플리케이션에서 오프로딩이 요청됨에 따라 결정된 오프로딩 계산량에 기초하여 오프로딩에 대한 로드밸런싱을 수행하는 단계; 상기 수행된 로드밸런싱에 기초하여 서버에게 태스크(Task)를 할당하는 단계; 및 상기 서버에게 할당된 태스크가 처리됨에 따라 반환되는 태스크 결과를 클라이언트에게 전달하는 단계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