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차에 강인한 무선전력 충전시스템Wireless Power Charging System Strong to Deviation

편차에 강인한 무선전력 충전시스템을 개시한다.본 실시예의 일 측면에 의하면, 바디와 상기 바디의 상부에서 기 설정된 각도로 연장된 제1 연장부를 이용해 방사되는 자속을 집속하는 집전 코어부 및 상기 집전 코어부의 바디에 권취된 전선으로 구성되고, 방사되는 자속을 수신하는 집전 코일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집전장치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