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B 기업에서 인사이드 세일즈의 역할과 필요성에 대한 연구 : IT업체의 사례분석Role and needs for inside sales in the context of B2B : A case study of an information-technology company

Cited 0 time in webofscience Cited 0 time in scopus
  • Hit : 748
  • Download : 0
기업 대 기업의(B2B) 비즈니스 환경에서 IT솔루션을 판매하는 방식이 다양해지고 있다. IT를 기반으로 고객 관리 및 영업 관리 솔루션이 증가함에 따라, 정통적인 대면 영업 방식뿐만 아니라 비대면 영업 방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비대면 영업 방식의 대표적인 직군인 인사이드 세일즈는 고객을 직접 만나지 않고 원격으로 영업활동을 진행한다. 본 학위논문에서는 IT기업의 인사이드 세일즈의 역할과 필요성에 대한 연구하고, 인사이드 세일즈의 핵심성과지표 및 영업 솔루션의 활용, 고객관계 형성을 위한 인사이드 세일즈의 활동을 살펴본다. 이를 통해 앞으로 한국 B2B 환경에서 인사이드 세일즈가 나아갈 방향에 대해 다루고자 한다.
Advisors
박병호researcherPark, Byung Horesearcher
Description
한국과학기술원 :정보경영프로그램,
Publisher
한국과학기술원
Issue Date
2018
Identifier
325007
Language
kor
Description

학위논문(석사) - 한국과학기술원 : 정보경영프로그램, 2018.8,[iv, 42 p. :]

Keywords

인사이드 세일즈▼a비대면 영업▼a원격영업▼a텔레마케팅▼abusiness to business; inside sales▼anon-facing sales▼aremote sales▼atelemarketing▼abusiness to business

URI
http://hdl.handle.net/10203/267133
Link
http://library.kaist.ac.kr/search/detail/view.do?bibCtrlNo=828640&flag=dissertation
Appears in Collection
MT-Theses_Master(석사논문)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qr_code

  • mendeley

    citeulike


rss_1.0 rss_2.0 atom_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