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머 튜브와 마이크로 금속 와이어 간의 접착을 위한 장치 및 그 방법

APPARATUS FOR INTERCONNECTING BETWEEN POLYMER TUBE AND METAL MICRO-WIRE AND METHOD THEREOF

본 발명에 의한 폴리머 튜브와 마이크로 금속 와이어 간의 접착을 위한 장치 및 그 방법이 개시된다. 본 발명의 일 실시예에 따른 폴리머 튜브와 마이크로 금속 와이어 간의 접착을 위한 방법은 자외선 경화 접착제가 담긴 그루브(groove)에 마이크로 금속 와이어를 배치하여 상기 마이크로 금속 와이어에 상기 자외선 경화 접착제를 코팅시키는 코팅 단계; 상기 그루브와 소정 거리 이격되어 배치된 홀(hole)을 관통한 폴리머 튜브의 표면에 상기 코팅된 마이크로 금속 와이어를 맞닿아 정렬시키는 정렬 단계; 및 상기 맞닿아 정렬된 마이크로 금속 와이어에 자외선을 조사하여 상기 마이크로 금속 와이어에 코팅된 자외선 경화 접착제를 경화시키고 상기 경화된 자외선 경화 접착제에 의해 상기 폴리머 튜브의 표면에 상기 마이크로 금속 와이어를 접착시키는 접착 단계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