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 전자소자 및 이의 제조방법Flexible electronic device, and method of manufacturing the same

본 발명은 유연 전자소자 및 이의 제조방법에 관한 것으로, 보다 상세하게는 전자소자 동작 시 발생하는 열을 분산 및 방출시켜 전자소자의 온도를 전반적으로 낮출 수 있으며, 이로부터 온도 상승에 따른 전자소자의 전기적 특성 변화의 방지가 가능하여 전자소자의 전기적 신뢰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유연 전자소자 및 이의 제조방법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