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리어 일체형 도광판을 포함하는 백라이트 유닛 및 이를 포함하는 디스플레이 장치BACKLIGHT UNIT WITH BARRIER EMBEDDED LIGHT GUIDE PLATE AND DISPLAY DEVICE INCLUDING THE SAME

백라이트 유닛은 도광판 및 상기 도광판의 서로 다른 측면에 배치되는 제1광원 및 제2광원을 포함하며, 상기 도광판은 상기 광원으로부터 입사되는 입사광을 내부 전반사에 의해 진행시키는 도광부 및 상기 도광부상에 상기 입사광의 일부를 반사시키는 측벽을 갖는 역프리즘 구조를 복수개 갖는 출광부를 포함하고, 상기 도광판을 통해 복수의 선형 광이 출광된다. 디스플레이 장치는 상기 백라이트 유닛의 상부에 배치되는 디스플레이 패널을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