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 구조물을 포함하는 가스 용기GAS CONTAINER WITH SUPPORT STRUCTURE

일 실시 예의 가스 용기는 외부 용기, 상기 외부 용기의 내주면으로부터 이격된 상태로 상기 외부 용기의 내부에 배치되고, 내부에 가스를 수용하는 저장 공간을 포함하는 내부 용기 및 상기 외부 용기의 내주면 및 상기 내부 용기의 외주면 사이에 배치되는 적어도 하나 이상의 지지 구조물을 포함하고, 상기 지지 구조물은, 상기 내부 용기의 외주면에 지지되고, 상기 외부 용기의 내주면으로부터 이격되는 내측 지지체, 상기 외부 용기의 내주면에 지지되고, 상기 내부 용기의 외주면으로부터 이격되는 외측 지지체 및 상기 내측 지지체 및 외측 지지체를 연결하고, 상기 외부 용기의 내주면 및 내부 용기의 외주면 각각으로부터 이격 배치되는 중간 지지체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