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리케이션의 인터랙티비티를 디자인하는 방법 및 장치METHOD AND APPARATUS FOR DESIGNING INTERACTIVITY OF APPLICATION

애플리케이션의 인터랙티비티를 디자인하는 장치(100)는 애플리케이션의 대상 콘텐츠를 실행하고, 사용자가 대상 콘텐츠의 인터랙티비티를 결정하는 입력 변수 값 또는 입력 변수 값에 따른 출력 값 중 어느 하나를 변경하는 테스터부(110), 테스터부(110)에서 디자인하는 인터랙티비티를 그래프 형태로 출력하고, 사용자가 그래프를 수정하거나, 그래프를 직접 그리는 방식으로 입력 변수 값에 따른 출력 값을 결정하는 전달함수를 자동으로 변경하는 제어부(120) 및 테스터부(110)와 제어부(120) 사이에 데이터를 전달하고, 입력 변수값에 따른 출력값을 연산하는 서버(130)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