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리케이션 수행에 있어서 모바일 기기 간에 기능을 분배하는 방법METHOD FOR CROSS-DEVICE FUNCTIONALITY SHARING

본 발명은 어플리케이션 수행에 있어서 모바일 기기 간에 기능을 분배하는 방법으로서, 더욱 상세하게는 모바일 기기 상에서 특정 어플리케이션을 수행하는 경우에, 해당 어플리케이션 수행 중에 필요한 일부 기능을, 연동한 다른 모바일 기기로 하여금 수행하게 하는 방법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에 의하면, 각각 다른 모바일 기기에 존재하는 어플리케이션들이 마치 하나의 기기에 존재하는 것처럼, 각각의 프로그램 코드를 수정하지 않고서도 서로의 기능을 공유할 수 있는 방법 및, 그러한 방법을 제공하는 모바일 플랫폼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