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배순용 | ko |
dc.contributor.author | 황상흠 | ko |
dc.contributor.author | 이태식 | ko |
dc.date.accessioned | 2019-04-16T03:31:33Z | - |
dc.date.available | 2019-04-16T03:31:33Z | - |
dc.date.created | 2014-01-13 | - |
dc.date.issued | 2010-06-04 | - |
dc.identifier.citation | 2010 대한산업공학회/한국경영과학회 춘계 공동학술대회, v.2010, pp.221 - 227 | - |
dc.identifier.uri | http://hdl.handle.net/10203/260254 | - |
dc.language | Korean | - |
dc.publisher | 대한산업공학회 | - |
dc.title | 온라인 판매자들이 블로그를 소비자 리뷰의 원천으로 활용하는 방안에 대한 연구 | - |
dc.title.alternative | How can online sellers use blogs as online consumer review sources? | - |
dc.type | Conference | - |
dc.type.rims | CONF | - |
dc.citation.volume | 2010 | - |
dc.citation.beginningpage | 221 | - |
dc.citation.endingpage | 227 | - |
dc.citation.publicationname | 2010 대한산업공학회/한국경영과학회 춘계 공동학술대회 | - |
dc.identifier.conferencecountry | KO | - |
dc.identifier.conferencelocation | 제주도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이태식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배순용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황상흠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