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 센싱 정보에 대한 가격 입찰을 통해 노출 광고를 결정하는 방법 및 시스템SYSTEM AND METHOD TO DETERMINING THE EXPOSURE TO ADVERTISING BASED ON THE PRICE BID FOR SENSING INFORMATION

Cited 0 time in webofscience Cited 0 time in scopus
  • Hit : 200
  • Download : 0
일 실시예에 따른 컴퓨터로 구현되는 방법은, 광고주 각각에 대하여 상기 광고주의 광고 콘텐츠를 노출시키기 위한 적어도 하나의 설정 정보에 대한 입찰을 통해 상기 광고 콘텐츠를 등록하는 단계; 및 디지털 사이니지 장치로부터 광고 요청을 수신하는 경우 상기 디지털 사이니지 장치의 적어도 하나의 센서로부터 상황 정보를 획득하고 상기 설정 정보가 상기 상황 정보와 대응되는 광고 콘텐츠를 추출하여 상기 디지털 사이니지 장치로 제공하는 단계를 포함할 수 있다.
Assignee
한국과학기술원
Country
KO (South Korea)
Issue Date
2018-02-07
Application Date
2016-11-28
Application Number
10-2016-0159211
Registration Date
2018-02-07
Registration Number
10-1829151-0000
URI
http://hdl.handle.net/10203/256944
Appears in Collection
EE-Patent(특허)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qr_code

  • mendeley

    citeulike


rss_1.0 rss_2.0 atom_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