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 센싱 정보에 대한 가격 입찰을 통해 노출 광고를 결정하는 방법 및 시스템SYSTEM AND METHOD TO DETERMINING THE EXPOSURE TO ADVERTISING BASED ON THE PRICE BID FOR SENSING INFORMATION

일 실시예에 따른 컴퓨터로 구현되는 방법은, 광고주 각각에 대하여 상기 광고주의 광고 콘텐츠를 노출시키기 위한 적어도 하나의 설정 정보에 대한 입찰을 통해 상기 광고 콘텐츠를 등록하는 단계; 및 디지털 사이니지 장치로부터 광고 요청을 수신하는 경우 상기 디지털 사이니지 장치의 적어도 하나의 센서로부터 상황 정보를 획득하고 상기 설정 정보가 상기 상황 정보와 대응되는 광고 콘텐츠를 추출하여 상기 디지털 사이니지 장치로 제공하는 단계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