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극 방법 및 이를 수행하는 장치들METHOD FOR STIMULATING, AND APPARATUSES PERFORMING THE SAME

객체의 특정 부위 내 원하는 자극 부위를 더욱 국소적으로 자극하는 방법 및 장치가 개시된다. 일 실시예에 따른 자극 장치는 객체의 특정 부위에 제1 초음파 빔을 출력하는 제1 초음파 발생 장치와, 상기 객체의 특정 부위에 제2 초음파 빔을 출력하는 제2 초음파 발생 장치와, 상기 제1 초음파 발생 장치 및 상기 제2 초음파 발생 장치의 중심축이 동일 평면 상에 배치되고, 상기 제1 초음파 빔 및 상기 제2 초음파 빔 간의 교차 각도가 특정 각도가 되도록 상기 제1 초음파 발생 장치 및 상기 제2 초음파 발생 장치를 제어하는 컨트롤러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