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변 이득 위상 변위기VARIABLE GAIN PHASE SHIFTER

가변 이득 위상 변위기는 I/Q 발생기 및 벡터 합 회로를 포함한다. I/Q 발생기는 입력 신호에 기초하여 위상 신호들을 발생한다. 벡터 합 회로는 위상 신호들 및 전류 제어 신호들에 기초하여, 서로 반대 방향을 가지는 동상 성분의 제1 및 제2 벡터들과 서로 반대 방향을 가지는 직각 위상 성분의 제3 및 제4 벡터들의 크기를 조절하고, 이를 더하여 출력 신호를 발생한다. 벡터 합 회로는 제1, 제2, 제3 및 제4 전류 제어 회로들 및 벡터 합 셀을 포함한다. 제1 및 제2 전류 제어 회로들은 제1 및 제2 전류 제어 신호들에 기초하여 제1 및 제2 벡터들에 대응하는 제1 및 제2 전류들의 크기를 조절한다. 제3 및 제4 전류 제어 회로들은 제3 및 제4 전류 제어 신호들에 기초하여 제3 및 제4 벡터들에 대응하는 제3 및 제4 전류들의 크기를 조절한다. 벡터 합 셀은 제1, 제2, 제3 및 제4 전류 제어 회로들 모두와 연결되고, 제1, 제2, 제3 및 제4 전류들에 기초하여 출력 신호를 발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