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장 차폐장치의 과전류 방지 시스템Magnetic shielding of the device over current protection system

자기장 차폐장치의 과전류 방지 시스템이 개시된다. 자기장 차폐장치의 과전류 방지 시스템으로서, 자기장 차폐장치의 케이블 및 커패시터에 흐르는 전류를 감지하는 감지부와 전류량을 체크하여 전류량을 설정 영역 내로 컨트롤러 하는 영역 설정부 및 영역 설정부의 판단에 의해 전류를 송수신 하는 송신부가 포함되는 자기장 차폐장치의 과전류 방지 시스템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