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 에너지 수확을 위한 수확 모듈 어레이를 포함하는 열전 발전기, 열전 발전기 시스템 및 수확 모듈 어레이를 재구성하는 방법THERMOELECTRIC GENERATOR AND THERMOELECTRIC GENERATOR SYSTEM INCLUDING HARVESTING MODULE ARRAY FOR THERMAL ENERGY HARVESTING AND RECONFIGURATION METHOD FOR HARVESTING MODULE ARRAY

차량의 라디에이터에 부착되어 라디에이터의 열 에너지를 전기 에너지로 변환하는 복수의 수확 모듈들을 포함하는 수확 모듈 어레이 및 복수의 수확 모듈들의 온도 분포에 기초하여, 복수의 수확 모듈들 각각에 연결된 스위치들의 전기적 연결을 재구성하는 스위치부를 포함하는 열전 발전기 및 열전 발전기 시스템을 제공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