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 투척식 인명구조장치PORTABLE LIFESAVING DEVICE USED THROWING

본 발명의 실시예는 크기가 작아 휴대하기 편리하고 멀리까지도 쉽게 던질 수 있으며 튜브의 팽창과정이 신속하고 안전하게 유지될 수 있도록 개선하여 수상 조난자의 구조를 용이하게 할 수 있는 휴대용 투척식 인명구조장치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본 발명의 실시예에 따른 휴대용 투척식 인명구조장치는 일측에 제1 개구부를 갖고 내부에 용매를 저장하는 제1 저장부, 용매와 혼합되어 기체를 생성하는 반응물질을 내부에 저장하며, 제1 저장부의 제1 개구부에 대향되는 위치에 제2 개구부가 구비되어 용매의 내부 유입을 안내하는 제2 저장부, 제1 저장부와 제2 저장부 사이에 개재되어 용매와 반응물질의 외부 유출을 차단하며, 제1 개구부를 통해 제2 개구부로 유입되는 용매를 안내하는 제3 개구부와 제3 개구부 주변에 구비되는 기체 배출구를 갖는 연결부, 제1 개구부에 결합되어 용매의 외부 유출을 차단하며, 외력이 전달됨에 따라 제1 개구부를 개방시켜 용매의 외부 유출을 안내하는 실링부, 실링부에 일측이 연결되며, 타측이 제2 저장부에 구비되는 결합구멍을 통해 외부로 노출되어 가해지는 외력을 실링부로 전달하는 실링 해제부, 그리고 기체 배출구에 연결되며, 제2 저장부 내에서 생성되는 기체가 기체 배출구를 통해 내부로 유입되어 팽창되는 튜브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