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heses_Master(석사논문)

Recent Items

Collection's Items (Sorted by Submit Date in Descending order): 1 to 20 of 282

1

인플레이터블 그래픽스 : 소프트 매터리얼을 활용한 형태 변형 사이니지 디자인 = Inflatable graphics: designing a shape changing signage with soft materiallink

민경은; Min, Kyung Eun이우훈researcher ; Lee, Woohunresearcher 한국과학기술원, 2015

2

야누스 : 양면이 다르게 보이는 투명 디스플레이 디자인 = Janus : Designing transparent display with independent contentslink

이현재; Lee, Hyunjae이우훈researcher ; Lee, Woohunresearcher 한국과학기술원, 2016

3

컨베이어 월드 : 동적 배경을 이용한 새로운 혼합현실 게임 시스템 디자인 = Conveyor world : designing new mixed reality game system using a locomotive stagelink

홍지우; Hong, Jiwoo이우훈researcher ; Lee, Woohunresearcher 한국과학기술원, 2016

4

청각 증강 스포츠 : 음향 효과를 이용한 운동 동작의 소리화를 통한 스포츠 경험 변화에 대한 연구 = Auditory augmented sports : sonifying motor actions with sound effects to alter sports experiencelink

조상영; Cho, Sangyoung이우훈researcher ; Lee, Woohunresearcher 한국과학기술원, 2016

5

Adaptation profiles in first-time robot users : towards understanding adaptation patterns and their implications for design = 생애 첫 로봇 사용자의 적응 프로파일: 적응 패턴 이해 및 디자인 적용 방안을 중심으로link

Montalvan Lume, Juan Giusepe; 후안Lee, Kun-Pyoresearcher ; 이건표researcher 한국과학기술원, 2016

6

운전자 스트레스를 고려한 감정 표현 자동차 인터페이스 디자인 = Emotion expressing car interface design considering the driver’s stresslink

김해찬; Kim, Hae Chan이건표researcher ; Lee, Kun-pyoresearcher 한국과학기술원, 2016

7

이례적인 색채가 제품 디자인의 심미성에 미치는 영향 = The influence of atypical color on aesthetics of product designlink

주성욱; Ju, Sung-Wook석현정researcher ; Suk, Hyeon-Jeongresearcher 한국과학기술원, 2016

8

Development of user-centered lighting control interface for residential space = 주거환경을 위한 사용자 중심 조명 제어 인터페이스 개발link

Lee, Jeongmin; 이정민Suk, Hyeon-Jeongresearcher ; 석현정researcher 한국과학기술원, 2014

9

영상을 재생하는 방식에 따른 감성적 효과 = Making video playback and its emotional effectlink

정경아; Jeong, Kyeong Ah석현정researcher ; Suk, Hyeon-Jeongresearcher 한국과학기술원, 2016

10

템포큐브 : 확장적용 가능한 음악의 물리적 운동 모듈 개발 = Tempocube : development of adaptable physical kinetic module for musiclink

석지영; Seok, Jiyoung배상민researcher ; Bae, Sangminresearcher 한국과학기술원, 2016

11

핵심 공유요소를 통한 buy-one give-one 모델의 구매제품과 기부제품간의 연계 가이드 개발 연구 = Development of product pairing guideline for consumable and donated products through common attributeslink

국수정; Kook, Soo Jeong배상민researcher ; Bae, Sang-Minresearcher 한국과학기술원, 2016

12

트렌스-레이어 : 증강 테이블탑 인터랙션을 위한 투명 플로팅 레이어 개발 = TransLayer : a floating transparent layer for augmented tabletop interactionlink

김창민; Kim, Chang Min남택진researcher ; Nam, Tek Jinresearcher 한국과학기술원, 2016

13

Visual perception and interpretation of product images in multidisciplinary collaboration for design projects = 디자인 프로젝트의 다분야 협업을 위한 제품 이미지의 시각적 인식 및 해석link

Park, Minsun; 박민선Nam, Ki-Youngresearcher ; 남기영researcher 한국과학기술원, 2013

14

지자체 행정여건에 따른 디자인 방법 활용 : 공공 서비스 개발에서의 기획 단계를 중심으로 = Utilization of design methods by local administrative conditions : with a focus on planning phase of public service developmentlink

김초롱; Kim, Chorong남기영researcher ; Nam, Ki Youngresearcher 한국과학기술원, 2016

15

중소기업의 경영 특성에 따른 디자인경영 활동 선정 = Selecting design management activities by SME's management characteristicslink

이동규; Lee, Dongkyu남기영researcher ; Nam, Ki-Youngresearcher ; 정경원researcher ; Chung, Kyung-wonresearcher 한국과학기술원, 2016

16

정보스크랩 라이프사이클 모델을 통한 스마트폰 텍스트사진의 디자인 적용방안 = Design implications for smartphone text images through the lifecycle model of information scrapslink

김성은; Kim, Seong eun김명석researcher; Kim, Myung Sukresearcher 한국과학기술원, 2015

17

비누거품을 이용한 소멸적 유저 인터페이스 디자인 = Designing ephemeral user interface with soap foamlink

김예슬; Kim, Yeseul이우훈researcher; Lee, Woohunresearcher 한국과학기술원, 2015

18

인터랙티브 공간상의 사용자 경험을 위한 증강 미니어처 기반 디자인 도구 = Augmented miniature-based design toolkit for user experience in interactive spacelink

김한종; Kim, Han-Jong남택진researcher; Nam, Tek Jinresearcher 한국과학기술원, 2015

19

Effects of visual chronolinks on visual attractiveness of heritage automotive design = 시각적 시간 요인이 헤리티지 자동차 디자인의 시각적 매력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link

Park, Young In; 박영인Nam, Ki Youngresearcher; 남기영researcher 한국과학기술원, 2015

20

Nunchi: enhancing user experience of everyday things using the concept of feedforward = 눈치: 피드포워드 개념을 이용한 일상사물의 사용경험 증진에 관한 연구link

Park, Richard Chulwoo; 박철우Lee, Woohunresearcher; 이우훈researcher 한국과학기술원, 2015

rss_1.0 rss_2.0 atom_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