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heses_Master(석사논문)

Recent Items

Collection's Items (Sorted by Submit Date in Descending order): 1 to 20 of 267

1

정보스크랩 라이프사이클 모델을 통한 스마트폰 텍스트사진의 디자인 적용방안link

김명석researcher; Kim, Myung Sukresearcher; 김성은; Kim, Seong eun
한국과학기술원, 2015

2

비누거품을 이용한 소멸적 유저 인터페이스 디자인link

이우훈researcher; Lee, Woohunresearcher; 김예슬; Kim, Yeseul
한국과학기술원, 2015

3

인터랙티브 공간상의 사용자 경험을 위한 증강 미니어처 기반 디자인 도구link

남택진researcher; Nam, Tek Jinresearcher; 김한종; Kim, Han-Jong
한국과학기술원, 2015

4

Effects of visual chronolinks on visual attractiveness of heritage automotive designlink

Nam, Ki Youngresearcher; 남기영researcher; Park, Young In; 박영인
한국과학기술원, 2015

5

Nunchi: enhancing user experience of everyday things using the concept of feedforwardlink

Lee, Woohunresearcher; 이우훈researcher; Park, Richard Chulwoo; 박철우
한국과학기술원, 2015

6

소비자 구매의도를 높이는 공정무역 수공예품 디자인 연구link

배상민researcher; Bae, Sang Minresearcher; 오서빈; Oh, Seobin
한국과학기술원, 2015

7

사용자 스트레스에 미치는 영향을 고려한 스마트폰 메신저 알림 시스템 디자인에 대한 연구link

이건표researcher; Lee, Kun Pyoresearcher; 윤성혁; Yoon, SungHyuk
한국과학기술원, 2015

8

키네틱 디자인을 위한 기계적 메커니즘 프로토타이핑 도구 개발link

이우훈researcher; Lee, Woohunresearcher; 정지용; Chung, Jeeyong
한국과학기술원, 2015

9

동기부여가 크라우드소싱 기반 디자인에 미치는 영향: 참여도, 성과, 창의적 업무 환경 조성을 중심으로link

정경원researcher; Chung, Kyung Wonresearcher; 남기영; Nam, Ki Young; 정효빈; Jung, Hyo Bin
한국과학기술원, 2015

10

자동차 외형 디자인의 일관성과 소비자 브랜드 지각의 상관관계 - 모델 간 통일감과 핵심 패밀리룩 요소를 중심으로 -link

정경원researcher; Chung, Kyung Wonresearcher; 남기영; Nam, Ki Young; 조형욱; Jo, Hyoung Wook
한국과학기술원, 2015

11

투명도 조절 가능 표면을 활용한 앰비언트 디스플레이 조명link

남택진researcher; Nam, Tek-Jinresearcher; 차세진; Cha, Seijin
한국과학기술원, 2015

12

기업 브랜드 속성에 따른 색채 터치포인트의 활용 유형link

정경원researcher; Chung, Kyung Wonresearcher; 남기영; Nam, Ki Young; 홍소영; Hong, Soyoung
한국과학기술원, 2015

13

Couple designing: supporting collaborative design decisions in the living roomlink

Daniel Pieter Saakes; 석 다니엘researcher; Chia, Foong Yi; Chia Foong Yi
한국과학기술원, 2015

14

청각 인터페이스 디자인을 위한 도구 개발에 관한 연구 : 계층적 정보구조에서 이어콘(earcon)의 디자인과 활용을 중심으로link

이건표(Lee, Kun-Pyo); 윤종관(Yoon, Jong-Kwan)
한국과학기술원, 2001

15

소비자 가치 단계에 따른 제품 정보 디자인에 관한 연구 : 수단-목표 사슬 이론을 기반으로 한 제품 정보의 소비자 평가 분석을 중심으로link

이건표(Lee, Kun-Pyo); 조동연(Cho, Dong-Yeon)
한국과학기술원, 2001

16

웨어브레스: 감성적 연결을 위한 웨어러블 호흡신호 공유기link

남택진(Nam, Tek-Jin); 민혜령(Min, Hey-Ryung)
한국과학기술원, 2014

17

사용자의 관여 수준에 따라 로봇의 메시지 유형이 설득력에 미치는 영향link

김명석(Kim, Myung Suk); 정세경(Sae Kyung Jung)
한국과학기술원, 2014

18

샌드위치 디스플레이 : 인-비트윈 인터랙션을 제공하는 증강 테이블탑link

남택진(Nam, Tek Jin); 백경민(Baek, Kyoung Min)
한국과학기술원, 2014

19

빅데이터에 기반한 어울리는 색채 추천 시스템link

배석형(Bae, Seok-Hyung); 최하얀(Choi, Ha-Yan)
한국과학기술원, 2014

20

감성적 모바일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형태 변형 주변기기 디자인 및 사용 경험 평가link

남택진(Nam, Tek-Jin); 박주희(Park, Joo-Hee)
한국과학기술원, 2014

rss_1.0 rss_2.0 atom_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