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말기 사이의 근접성 판단시스템 및 판단방법System and method for judging proximity of two terminal

본 발명의 일 측면은, 각각 다수의 기지국으로부터 수신한 부호분할 다중접속신호의 기지국 번호 및 신호 세기의 데이터를 수집하는 제1 단말기 및 제2 단말기; 및 상기 기지국 번호 및 신호 세기의 데이터로부터 상기 제1 단말기와 제2 단말기 사이의 근접성 여부를 판단하는 서버;를 포함하는 단말기 사이의 근접성 판단시스템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