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기유도부를 구비하는 MR감쇠장치Magnetorheological damper including electromagneticinduction

본 발명인 전자기유도부를 구비한 MR감쇠장치는 영구자석과 솔레노이드로 구성된 전자기유도부에서, 구조물과 감쇠장치의 상대운동에 따라, 전자기유도현상을 통해 발생되는 전류를 사용한다.따라서 별도의 외부전원이 필요치 않으며, 또한 전자기유도부에서 발생되는 전류는 감쇠장치의 움직임의 정도에 따라 크기가 변하기 때문에, 감쇠장치의 감쇠력을 조절하기 위한 센서와 제어기가 필요치 않다. MR감쇠장치, MR유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