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중 온도유지장치를 가지는 분산형 도시 유기성 폐기물 자원화 시설Decentralized urban organic waste recycling facility with a dual temperature maintenance device

본 발명은 중앙난방 방식 단지에 설치되는 도시 유기성 폐기물 자원화 시설내의 소화조 및 농축조의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할 수 있는 2중 온도유지장치를 가지는 분산형 도시 유기성 폐기물 자원화 시설에 관한 것이다. 좀 더 상세하게는, 분산형으로 도시 유기성 폐기물 자원화 시설이 설치됨에 따라, 소화조의 체류시간 짧아 소화조 내부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하지 어려운 문제에 대처하기 위해 소화조 전단에 설치되어 있어 유입되는 도시 유기성 폐기물을 장시간 농축시키는 농축조와 소화조를 동시에 2중으로 온도유지를 위한 분산형 도시 유기성 폐기물 자원화 시설으로써, 상기 농축조 및 소화조의 주위에 설치되고 열수를 공급받는 내부열수공급관과 상기 내부열수공급관으로부터 받은 열수를 배출하는 내부온도유지장치와, 상기 하우징의 내부에 설치되고 열수를 공급받는 외부열수공급관과 상기 외부열수공급관으로부터 받은 열수를 배출하는 외부열수배출관을 가지는 외부온도유지장치와, 상기 내부온도유지장치와 상기 외부온도유지장치를 제어하는 제어부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