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전기자동차의 자기장 차폐장치Magenetic Field Cancellation apparatus for OLEV

본 발명은 온라인 전기자동차의 자기장 차폐장치를 개시한다. 보다 상세하게는, 급전장치 및 차폐장치에서 발생하는 불요 자기장에 대하여 차폐를 위해, 집전부의 집전장치와, 급전선로의 급전장치를 동시에 차폐하는 온라인 전기자동차 급전부 및 집전부의 자기장 차폐장치로서, 급전부의 양측으로 소정거리 이격되어 도로밑에 매설되며, 다수의 천공형태의 구조를 가지는 스테인리스 스틸 펀칭 플레이트 및, 집전부의 양측에 구비되고 지면을 향한 하나이상의 꼬인철선으로 구성되는 상기 스테인리스 스틸 펀칭 플레이트의 연장부와 전기적으로 접속하는 메탈 브러쉬를 포함한다.이에 따라, 온라인 전기자동차의 급전부 및 집전부에 설치되는 스틸 펀칭 플레이트 및 메탈 브러쉬에 의해 급전부에서 발생하는 자기장을 효율적으로 차폐하는 효과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