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전기차량의 제어시스템CONTROL SYSTEM OF ONLINE ELECTRIC VEHICLE

본 발명은 온라인 전기차량의 제어시스템에 관한 것으로, 감지장치로부터 전자기장을 감지하여, 전자기장의 영향으로 생성된 전기에너지를 동력으로 이용하는 온라인 전기차량의 전기에너지가 최대가 되도록 자동으로 운행할 수 있는 온라인 전기차량의 제어시스템을 제공한다. 본 발명에 의하면, 급전라인 측으로부터 전자기장의 영향을 받아 생성된 전류를 이용하여 축전지를 충전함에 있어서, 충전 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온라인 전기차량의 제어가 가능함은 물론 급전라인이 매설된 도로에서 온라인 전기차량의 자동 운행이 가능한 효과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