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장분리를 이용한 광 버스트 교환시스템에서의 버스트 전송방법

【과제】SHG 버스트에 할당되는 오프셋 시간이,경유하는 노드에 따라서 다르고,채널 점유가 불공평하게 되는 일이 없도록으로 했다.【해결 수단】다수의 노드가 망상 네트워크로 이루어지는 빛 버스트 교환 시스템에 있어서 버스트 전송 방법이고, 현재 노드로부터 다수의 노드를 경유하고 목적지 노드에 도들 만드는 SHG 버스트를 생성하는 단계와,상기 생성 되는 SHG 버스트를 이전 노드로부터 전송되는 SHG 버스트와의 충돌을 방지하기 위해(때문에) 전용의 파장군에 할당하고,다음의 노드에 전달하는 단계와, 이전 노드로부터 전송되는 SHG 버스트의 다양한 오프셋 시간을 해독하고,오프셋 시간별으로 분리하는 단계와,상기 오프셋 시간별으로 분리되는 SHG 버스트를 각각 다른 파장군에 할당하고,다음의 노드에 전송하는 단계와,을 구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