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포맷의 컨텐츠를 관리하는 미디어 미디에이터 시스템 및 방법MEDIA MEDIATOR SYSTEM AND METHOD FOR MANAGING CONTENTS OF VARIOUS FORMAT

다양한 포맷의 컨텐츠를 하나의 포맷으로 인코딩하여 관리하고, 상기 컨텐츠를 다른 사업자 또는 엔드 유저의 요청에 따라 각각에 대응하는 포맷으로 변환하여 제공하는 시스템 및 방법을 개시한다. 다양한 포맷의 컨텐츠를 관리하는 시스템은 상기 컨텐츠 제공자부터 컨텐츠와 상기 컨텐츠의 메타 데이터를 수신하고, 상기 컨텐츠에 관련된 동작들을 다른 구성에 요청하는 서비스 관리부; 상기 메타 데이터를 사용하여 상기 컨텐츠를 등록하고, 상기 메타 데이터를 기 설정된 룰에 기초하여 컨텐츠를 관리하는 시스템에 적합한 스키마(schema)로 변환하여 저장하는 메타 데이터 관리부; 상기 컨텐츠에 대한 정보를 저장하고 관리하는 데이터베이스 관리부; 및 상기 컨텐츠의 인코딩 순서를 스케줄링하고, 스케줄링 한 결과에 따라 상기 컨텐츠를 순차적으로 상기 컨텐츠를 관리하는 시스템에 대응하는 포맷으로 인코딩 하는 인코딩 관리부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