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파수 분주기FREQUENCY DIVIDER

주파수 분주기는 제1 디 플립플롭과 제1 이미터 폴로워를 포함한다. 상기 제1 디 플립플롭은 상기 제1 이미터 폴로워에서 네가티브 피드백되어 입력된 상기 제1 이미터 폴로워의 제1 출력 신호를 기초로 Return-to-Zero (RZ) 출력 신호를 생성하는 제1 CML(Current Mode Logic) 듀얼 에지 트리거 샘플링 회로와 상기 RZ 출력 신호를 입력받아 Non-Return-to-Zero (NRZ) 출력 신호를 생성하는 제1 SR 래치를 포함하고-상기 제1 CML 듀얼 에지 트리거 샘플링 회로는 출력 전압의 변화에 관계없이 입력 신호에 상응하는 제2 출력 신호를 생성하는 제1 입출력부와 클럭의 각 에지에서 상기 제2 출력 신호에 대하여 샘플링 연산을 수행하는 제1 RTD(Resonant Tunneling Diode) 네트워크부를 포함함-, 상기 제1 이미터 폴로워는 상기 NRZ 출력 신호를 입력받아서 상기 NRZ 출력 신호와 동일한 위상의 제1 출력 신호를 생성하고 연결된 부하에 관계없이 일정한 전압 이득을 유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