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실행 정보를 수집하는 디바이스 및 방법DEVICE AND METHOD FOR AGGREGATING EXECUTION INFORMATION

사용자의 컨텐츠 실행 정보를 수집하는 디바이스를 개시한다. 본 발명의 일실시예에 따른 사용자의 컨텐츠 실행 정보를 수집하는 디바이스는 컨텐츠를 저장하고, 특정 물리적 저장 주소(Local Storage Address)에 상기 컨텐츠의 실행 정보로 구성된 테이블을 저장하는 스토리지; 상기 스토리지에서 사용자가 선택한 컨텐츠를 검색하며, 상기 사용자가 선택한 컨텐츠의 저장 주소를 로드 하여 디코더로 전송하는 제어부; 및 상기 저장 주소를 상기 테이블에 저장하여 상기 사용자가 선택한 컨텐츠의 실행 정보를 변경하고, 상기 저장 주소에 따라 상기 선택 컨텐츠를 디코딩 하여 실행하는 디코더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