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브이 방송 서비스에서 방송 컨텐츠에 대한 댓글을 방송하는 시스템 및 방법SYSTEM AND METHOD FOR PROVIDING COMMENT OF CONTENTS IN BROADCAST SERVICE

티브이 방송 서비스에서 방송 컨텐츠에 대한 시청자의 댓글을 방송하는 댓글 방송 시스템 및 방법이 개시된다. 방송 컨텐츠 별로 방송 컨텐츠와 관련된 웹 상의 댓글을 수집하는 댓글 수집부; 댓글을 검열하여 노출 가능한 댓글을 선정하는 댓글 선정부; 및 방송 컨텐츠를 티브이 단말로 송출하는 송출 시스템으로 방송 컨텐츠에 대응되는 댓글을 제공하는 댓글 제공부를 포함하는 댓글 방송 시스템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