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동기 합동 검출 방법 및 장치

METHOD AND APPARATUS FOR JOINT DETECTING ASYNCHRONOUSLY

비동기적으로 수신된 데이터 패킷에 포함된 데이터 심볼을 검출하는 데이터 수신 장치가 제공된다. 데이터 수신 장치는 데이터 패킷에 포함된 다른 데이터 심볼들 중에서 일부 데이터 심볼들을 열잡음으로 모델링하여 특정 데이터 심볼에 대한 우도 함수를 간단히 산출하고, 산출된 우도 함수에 기반하여 특정 데이터 심볼을 검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