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방향 인식기반의 단일 입력 인터페이스 방법 및 이를 이용한 시스템single Input interface method based the facial gestures cognition and System thereof

얼굴방향 인식 기반의 단일 입력 인터페이스 방법 및 이를 이용하는 시스템을 개시한다. 상기 얼굴방향 인식 기반의 단일 입력 인터페이스 방법은 다수의 컴퓨터들 각각에 저장된 이전 영상(사용자 정면 얼굴 영상)과 카메라로부터 전송된 현재 영상(사용자의 실시간 움직임에 따른 영상)을 비교하고 비교결과에 기초하여 패턴변화를 검출하고 검출 결과에 따른 동기화 신호를 출력하는 수신 비교 단계; 상기 동기화 신호에 기초하여 다수의 컴퓨터들 중 어느 하나를 활성화시키는 활성화 단계 및 상기 활성화된 컴퓨터에 무선으로 연동되는 단일 입력장치를 동기화시키는 동기화 단계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