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얼 타입 전기자동차용 급전선로 시공방법THE CONSTRUCTION METHOD OF DUAL TYPE POWER SUPPLY MODULE STRUCTURE FOR ELECTRIC VEHICLE

Cited 0 time in webofscience Cited 0 time in scopus
  • Hit : 570
  • Download : 0
DC FieldValueLanguage
dc.contributor.author서남표ko
dc.contributor.author조동호ko
dc.contributor.author임춘택ko
dc.contributor.author박경민ko
dc.contributor.author송보윤ko
dc.contributor.author공병오ko
dc.contributor.author손성준ko
dc.contributor.author임채훈ko
dc.date.accessioned2017-12-20T12:16:30Z-
dc.date.available2017-12-20T12:16:30Z-
dc.date.issued2012-02-29-
dc.identifier.urihttp://hdl.handle.net/10203/235672-
dc.description.abstract본 발명은 비접촉방식의 전기자동차용 듀얼 타입 급전 선로 시공방법 및 순서에 관한 것으로, 기존 단편적인 온라인 전기자동차용 콘크리트 듀얼 타입 급전 구조체에서 발생하지 않던 문제들, 즉, 실제 도로에 급전 선로를 매설함으로써 발생하는 치수(治水) 문제, 급전선로 침하 문제, 불특정 지역에서 높은 전자기장(Electro Magnetic Field) 문제, 세그먼트와 세그먼트 연결 작업이 용이치 않는 구간에서의 세그먼트 연결 작업 문제, 실제 주차장 내 세그먼트 온/오프 및 센서 설치 문제/ 급전 케이블의 안정적 삽입 문제 등에 대한 해결책으로 급전의 안정성 및 신뢰성 추구를 그 목적으로 한다.-
dc.title듀얼 타입 전기자동차용 급전선로 시공방법-
dc.title.alternativeTHE CONSTRUCTION METHOD OF DUAL TYPE POWER SUPPLY MODULE STRUCTURE FOR ELECTRIC VEHICLE-
dc.typePatent-
dc.type.rimsPAT-
dc.contributor.localauthor조동호-
dc.contributor.localauthor임춘택-
dc.contributor.nonIdAuthor서남표-
dc.contributor.nonIdAuthor박경민-
dc.contributor.nonIdAuthor송보윤-
dc.contributor.nonIdAuthor공병오-
dc.contributor.nonIdAuthor손성준-
dc.contributor.nonIdAuthor임채훈-
dc.contributor.assignee한국과학기술원-
dc.identifier.iprsType특허-
dc.identifier.patentApplicationNumber10-2009-0127393-
dc.identifier.patentRegistrationNumber10-1124572-0000-
dc.date.application2009-12-18-
dc.date.registration2012-02-29-
dc.publisher.countryKO-
Appears in Collection
EE-Patent(특허)NE-Patent(특허)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qr_code

  • mendeley

    citeulike


rss_1.0 rss_2.0 atom_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