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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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임춘택 | ko |
dc.contributor.author | 서남표 | ko |
dc.contributor.author | 장순흥 | ko |
dc.contributor.author | 조동호 | ko |
dc.contributor.author | 조규형 | ko |
dc.contributor.author | 조정구 | ko |
dc.contributor.author | 이병훈 | ko |
dc.contributor.author | 김현재 | ko |
dc.contributor.author | 이우영 | ko |
dc.date.accessioned | 2017-12-20T12:07:03Z | - |
dc.date.available | 2017-12-20T12:07:03Z | - |
dc.date.issued | 2013-03-06 | - |
dc.identifier.uri | http://hdl.handle.net/10203/235385 | - |
dc.description.abstract | 본 발명의 전기자동차의 급전라인 전력공급 시스템은 다수개의 단위 급전모듈로 구성되는 급전라인; 상기 급전라인으로 전력을 공급하는 인버터; 및 상기 급전라인을 구성하는 각각의 단위 급전모듈의 양단과 상기 인버터의 출력 양단간에 스위칭 작용을 통해서 상기 단위 급전모듈로의 전력공급을 제어하는 스위치를 포함한다. 본 발명에 의하면, 온라인 전기자동차의 급전라인을 구성하는 n개로 이루어진 단위 급전모듈 중 m개의 단위 급전모듈을 스위치를 통해 한 그룹으로 온오프 제어함으로써, 사용되는 스위치의 개수를 감소시켜 스위치 설치에 따른 비용을 줄일 수 있는 효과가 있다. | - |
dc.title | 전기자동차의 급전라인 전력공급 시스템 | - |
dc.title.alternative | FEEDLINE POWER SUPPLY SYSTEM FOR ELECTRIC VEHICLE | - |
dc.type | Patent | - |
dc.type.rims | PAT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임춘택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장순흥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조동호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조규형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서남표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조정구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이병훈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김현재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이우영 | - |
dc.contributor.assignee | 한국과학기술원 | - |
dc.identifier.iprsType | 특허 | - |
dc.identifier.patentApplicationNumber | 10-2010-0069319 | - |
dc.identifier.patentRegistrationNumber | 10-1242737-0000 | - |
dc.date.application | 2010-07-19 | - |
dc.date.registration | 2013-03-06 | - |
dc.publisher.country | KO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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