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자동차의 급전라인 전력공급 시스템FEEDLINE POWER SUPPLY SYSTEM FOR ELECTRIC VEHIC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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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임춘택ko
dc.contributor.author서남표ko
dc.contributor.author장순흥ko
dc.contributor.author조동호ko
dc.contributor.author조규형ko
dc.contributor.author조정구ko
dc.contributor.author이병훈ko
dc.contributor.author김현재ko
dc.contributor.author이우영ko
dc.date.accessioned2017-12-20T12:07:03Z-
dc.date.available2017-12-20T12:07:03Z-
dc.date.issued2013-03-06-
dc.identifier.urihttp://hdl.handle.net/10203/235385-
dc.description.abstract본 발명의 전기자동차의 급전라인 전력공급 시스템은 다수개의 단위 급전모듈로 구성되는 급전라인; 상기 급전라인으로 전력을 공급하는 인버터; 및 상기 급전라인을 구성하는 각각의 단위 급전모듈의 양단과 상기 인버터의 출력 양단간에 스위칭 작용을 통해서 상기 단위 급전모듈로의 전력공급을 제어하는 스위치를 포함한다. 본 발명에 의하면, 온라인 전기자동차의 급전라인을 구성하는 n개로 이루어진 단위 급전모듈 중 m개의 단위 급전모듈을 스위치를 통해 한 그룹으로 온오프 제어함으로써, 사용되는 스위치의 개수를 감소시켜 스위치 설치에 따른 비용을 줄일 수 있는 효과가 있다.-
dc.title전기자동차의 급전라인 전력공급 시스템-
dc.title.alternativeFEEDLINE POWER SUPPLY SYSTEM FOR ELECTRIC VEHICLE-
dc.typePatent-
dc.type.rimsPAT-
dc.contributor.localauthor임춘택-
dc.contributor.localauthor장순흥-
dc.contributor.localauthor조동호-
dc.contributor.localauthor조규형-
dc.contributor.nonIdAuthor서남표-
dc.contributor.nonIdAuthor조정구-
dc.contributor.nonIdAuthor이병훈-
dc.contributor.nonIdAuthor김현재-
dc.contributor.nonIdAuthor이우영-
dc.contributor.assignee한국과학기술원-
dc.identifier.iprsType특허-
dc.identifier.patentApplicationNumber10-2010-0069319-
dc.identifier.patentRegistrationNumber10-1242737-0000-
dc.date.application2010-07-19-
dc.date.registration2013-03-06-
dc.publisher.countryK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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