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류 센서를 이용한 자동제어 역전류 차폐장치Automatically controlled EMF cancellation apparatus and method using reverse current with current sensor

본 발명은 전류 센서를 이용한 자동제어 역전류 차폐장치에 관한 것으로서, 더욱 상세하게는 전류가 흐르는 전선 주변에 역방향 전류를 흐르게 하여 전자파를 차폐하되, 전류 센서를 이용하여 역방향 전류를 지속적으로 자동 제어하는 장치에 관한 것이다.본 발명은 전류가 흐르는 전선 주변에 역방향 전류를 흐르게 함으로써 전자파를 차폐하며, 또한 발생하는 전류를 지속적으로 측정하여 자동으로 역방향 전류를 최적으로 제어함으로써 전자파의 발생을 최소화하도록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