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한 젤 고분자 전해질 조성물(Ⅲ) 및 그의 제조방법New blended gel polymer electrolyte(Ⅲ) and a methodfor manufacturing thereof

본 발명은 신규한 젤 고분자 전해질 조성물 및 그의 제조방법에 관한 것으로, 좀더 상세하게는 비닐리덴플루오라이드 계열의 고분자와 메틸메타크릴레이트와 메타크릴산 알카리염이 공중합된 이오노머와의 블랜드를 기초로 한 젤 고분자 전해질 조성물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의 목적은 이온전도 특성, 전기화학적 안정성, 기계적 물성 및 계면특성이 우수한 새로운 젤 고분자 전해질 조성물 및 그의 제조방법을 제공함에 있다.본 발명에 의한 젤 고분자 전해질 조성물은 유기용매와의 상용성이 상용성이 향상되어 벌크에서의 이온전도 특성, 계면안정성 등이 향상되고, 전기화학적으로도 안정한 장점을 지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