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케이블 전력전달 장치 및 이를 이용한 충전장치Apparatus for Transfering Power Engaging Magnetic Cable and Charging Apparatus Using Same

본 발명의 실시예는 자기케이블 전력전달 장치 및 이를 이용한 충전장치에 관한 것이다.본 발명의 실시예는 제1레그 및 제2레그를 구비하되 상기 제1레그의 일단과 상기 제2레그의 일단이 연결되고 상기 제1레그 및 상기 제2레그는 대략 평행하도록 구성되는 코어; 상기 코어에 권취되는 권취전선; 및 상기 제1레그 및 상기 제2레그 사이에서 발생하는 누설자속을 감쇄시키는 자속감쇄부를 구비하는 자기케이블 전력전달 장치 및 이를 이용한 충전장치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