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 다채널 열교환기용 세그먼트 및 이를 이용한 다중유체 열교환기(Heat exchanger)

본 발명은 플레이트와; 적어도 둘 이상의 메인 유로홀로 이루어져 상기 플레이트의 양측에 각각 형성되는 메인 유로홀부와; 상기 플레이트의 양측에 각각 형성된 메인 유로홀부의 사이에 형성되는 다수개의 수직분기홀과; 상기 플레이트의 상면 및 하면에 형성되는 것으로, 상기 수직분기홀과 메인 유로홀부의 사이에 형성되는 열교환면과; 상기 메인 유로홀부의 메인 유로홀 중 선택되는 메인 유로홀과 열교환면 및 상기 다수개의 수직분기홀 중 선택되는 수직분기홀과 열교환면이 연통되도록 상기 플레이트의 상면 및 하면에 형성하되, 상면 대비 하면은 서로 상이한 형성 위치를 갖는 수평분기홈;을 포함하여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마이크로 다채널 열교환기용 세그먼트 및이와 같은 세그먼트를 다수개 구비하고 서로 중첩하되, 적어도 3개 이상의 채널이 구축되도록 중첩하여 구성되는 열교환기 본체;를 포함함을 특징으로 하는 마이크로 다채널 세그먼트를 이용한 다중유체 열교환기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