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머 필름 및 폴리머 필름의 코팅방법POLYMER FILM AND METHOD FOR COATING POLYMER FILM

본 발명은 폴리머 필름 및 폴리머 필름의 코팅방법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에 따른 폴리머 필름의 코팅방법은, 고상의 폴리머 재료에 액상의 용매제가 혼합된 폴리머 용액을 기판 상에 코팅하여 폴리머 필름을 형성하는 제1 단계; 및 상기 기판을 상기 폴리머 재료의 유리전이온도(Tg)보다 높고, 상기 용매제의 끓는점보다 낮은 온도로 소정 시간 동안 가열하는 제2 단계를 포함하고, 상기 제2 단계를 거친 상기 폴리머 재료의 무게비는 상기 폴리머 필름의 전체 무게 대비 0.01 내지 10%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