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 버스트 스위칭 네트워크 시스템에서의 버스트 생성파라미터 결정 방법(A DECISION METHOD FOR BURST ASSEMBLY PARAMETERS INOPTICAL BURST SWITCHING NETWORK SYSTEM

본 발명은 광 버스트 스위칭 네트워크 시스템에서 버스트 생성 파라미터를 결정하는 것으로, 이를 위하여 본 발명은, 입력 트래픽에 따라 버스트를 생성하는 종래 방법과는 달리, 제어 패킷과 데이터 버스트를 전송하는 광 버스트 스위칭 네트워크 시스템에서 목표 성능을 만족시키는 버스트를 생성하기 위해 제어 평면에서의 제어 패킷의 대기 시간을 산출하는 제 1 과정을 수행하고, 제어 평면에서의 버스트 손실율을 산출하는 제 2 과정을 수행하며, 생성된 데이터 버스트 길이 및 광 스위칭 속도에 따른 링크 활용도를 산출하는 제 3 과정을 수행하여, 대기 시간, 상기 버스트 손실율 및 링크 활용도에 따라 버스트 생성 파라미터인 타이머 값과 임계치 값을 산출하는 제 4 과정을 수행함으로써, 광 버스트 스위칭 네트워크 시스템에서 목표 성능을 만족시키는 타이머 값과 임계치 값을 결정하여 이에 따라 버스트를 생성하고, 전송할 수 있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