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변 감쇠 형 진동 저감 장치Damping Device with Adjustable Damping Force

본 발명은 수동적인 진동 저감 방법을 이용한 유체 기반의 진동 저감 장치에 관한 것으로, 더욱 상세하게는 진동 저감 장치에 가변 감쇠 기능을 추가하여 진동 저감 대상체의 다양한 외부 구조 및 운용 환경에 적합하도록 감쇠 기능을 조절할 수 있는 가변 감쇠 가능한 진동 저감 장치에 관한 것이다.상기와 같은 구성에 의한 본 발명의 가변 감쇠 가능한 진동 저감 장치는 유체 기반의 진동 감쇠기를 이용하기 때문에 저렴한 비용으로 제작이 가능하다. 또한, 하나의 진동 저감 장치를 통해 감쇠기능을 가변시켜 사용하므로 진동 저감 대상체의 무게나 진동 저감 대상체의 운용 환경에 상관없이 효과적인 진동 저감 성능을 구현할 수 있는 효과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