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량화된 랜덤펀스 및 이를 이용한 이미지 표현방법Lightweight Random Ferns Using Binary Representation

본 발명은 경량화된 랜덤펀스 및 이를 이용한 이미지 표현방법에 관한 것으로서, 보다 구체적으로는 영상 내 키포인트를 둘러싸며 위치하는 이미지픽셀을 분류하는 램던펀스에 있어서, 상기 이미지픽셀의 변형 예에 대한 확률분포를 획득한 후, 상기 확률분포 내 실수(real number)형태로 표현된 각 확률을 기설정된 임계값과 비교하여 이진형태로 변환하는 노드;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 본 발명의 경량화된 랜덤펀스 및 이를 이용한 이미지 표현방법은 이미지픽셀의 변형 예에 대한 확률분포를 획득하여 상기 확률분포 내 확률을 실수형태에서 이진형태로 표현함으로써, 요구되는 메모리량의 크기를 감소시킬 수 있는 효과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