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된 블록데이터 전송시의 전력절감방법 및 시스템(METHOD FOR REDUCTING TRANSFER POWER OF ENCRYPTED BLOCK DATA AND SYSTEM USING THEREOF)METHOD FOR REDUCTING TRANSFER POWER OF ENCRYPTED BLOCK DATA AND SYSTEM USING THEREOF

본 발명은 암호화 전송시의 전력절감방법 및 시스템에 관한 것으로, 데이터 암호화 수행시보다 적은 전력을 소모하게 하기 위한 암호화된 블록데이터 전송시의 전력절감방법 및 시스템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에 따른 암호화 전송시의 전력절감방법은, (a)입력 블록 데이터를 지정된 전압 및 주파수로 동작하는 프로세서를 이용하여 암호화하는 단계, (b)암호화된 블록 데이터를 전송하기 위하여 네트워크 버퍼로 이동시키는 단계, (c)이동된 암호화된 블록 데이터중 가장 최근에 이동된 N개의 암호화된 블록 데이터의 크기와 동일한 크기의 블록 데이터가 전송되는 데 소요되는 시간을 측정하는 단계, (d)측정된 시간과 기계적 명령데이터를 결정 로직으로 전송하는 단계, (e)전송된 시간을 다음에 입력되는 블록 데이터의 암호화에 대한 임계 생성시간(Tdeadline)으로 간주하고, 기계적 명령데이터를 소정의 수식에 의하여 연산하여 다음에 입력되는 블록 데이터의 암호화에 소모되는 클럭 사이클의 수를 산출하는 단계, (f)임계 생성시간 및 클럭 사이클의 수를 이용하여 다음에 입력되는 블록 데이터의 암호화 동작을 끝낼 수 있는 주파수의 범위와 그 중에서 가장 낮은 인가 전압을 결정하는 단계, (g)결정된 인가 전압 및 주파수와 프로세서의 지정된 전압 및 주파수를 비교하여 작은 전압 및 주파수를 결정한 후 프로세서에 전송하는 단계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