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원 곡선 스칼라 곱셈 연산을 위한 방법 및 장치

METHOD AND APPARATUS FOR OPERAING ELLIPTIC CURVE SCALAR MULTIPLICATION

실시예에 따르면, 1과 비밀키의 비트 수에 해당하는 m 값 사이에서 적어도 하나 이상의 값을 랜덤으로 선택한 후, 상기 랜덤으로 선택된 비트를 기준으로 연산 방향이 바뀌도록 Left-to-Right 방향의 연산 및 Right-to-Left 방향의 연산을 수행하되, Left-to-Right 방향의 연산과 Right-to-Left 연산 사이에는 더미 연산을 삽입하여 연산을 수행하는, 타원 곡선 스칼라 곱셈 연산 장치가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