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치형 문서 분쇄기INSTALLING TYPE PAPER SHREDDER

거치형 문서 분쇄기에 대한 발명이 개시된다. 개시된 거치형 문서 분쇄기는: 상측이 개방된 상자에 배치되고, 내부에 구비된 커터부로 종이를 분쇄하여 상자의 수용공간에 폐종이를 배출구로 배출하는 본체와, 본체의 상측을 덮여지고 커터부에 의해 커팅되도록 폐기용 종이가 투입구로 투입되는 커버와, 본체의 저면에 형성되고, 상자의 개방된 상측 가장자리에 거치되는 거치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