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료 가스 공급 시스템에 구비되는 다수의 가열기를 이용한 저온 액화물 연속 가압 장치에서의 저열용량 가열기A low Heat Capacity Vaporization Equipment for Continuously Pressurizing Low temperature Liquid in Fuel Gas Supply System and Operating Method

본 발명의 목적은 기존의 가열기에 비하여 열용량을 낮춤으로써 가열기로부터 저압 저온 액화물 탱크로의 열량 유입을 방지할 수 있는, 연료 가스 공급 시스템에 구비되는 다수의 가열기를 이용한 저온 액화물 연속 가압 장치에서의 저열용량 가열기를 제공함에 있다. 본 발명의 다른 목적은, 종래에 열교환을 이용하여 가열하던 방식을 배제하고 전기에 의한 가열이 이루어지도록 하는, 연료 가스 공급 시스템에 구비되는 다수의 가열기를 이용한 저온 액화물 연속 가압 장치에서의 저열용량 가열기를 제공함에 있다.본 발명의 연료 가스 공급 시스템에 구비되는 다수의 가열기를 이용한 저온 액화물 연속 가압 장치에서의 저열용량 가열기는, 연료 가스 공급 시스템에 구비되는 다수의 가열기를 이용한 저온 액화물 연속 가압 장치에 구비되는 가열기로서, 외부와 밀폐되어 그 내부에 액화물을 수용하며, 가열수단(200)이 구비되어 그 내부에 수용된 액화물을 가열하되, 액화물을 유입시키는 액화물 주입 노즐(111) 및 액화물이 증발되어 발생되는 고압가스를 배출시키는 고압가스 배출 노즐(112)이 구비되는 가열기 압력 용기(110)를 포함하여 이루어지는 저열용량 가열기(100)에 있어서, 일측이 개방된 용기 형태로서, 상기 압력 용기(110) 내부에 수용 구비되어 그 내부에 액화물을 수용하는 가열기 내부 용기(120);상기 가열기 압력 용기(110)로부터 상기 가열기 내부 용기(120)로의 열전달을 차단하도록, 상기 가열기 내부 용기를 상기 가열기 압력 용기(110)로부터 이격시켜 지지하는 단열 지지체(121); 를 포함하여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