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온 액화물 연속 가압 장치 및 작동방법Equipment for Continuously Pressurizing Low-Temperature Liquid And Operating Method

본 발명은 열교환기를 이용한 저온 액화물 연속 가압 장치 및 작동방법에 관한 것으로서, 저온의 액화물을 가압 또는 가열하여 더 높은 압력과 온도의 액체로 만들거나 기체로 만들기 위한 저온 액화물 가압 장치에 저압 저온 액화물 탱크와 고압가스 사용처 사이에 적어도 두 개 이상의 열교환기가 구비되도록 한다. 이에 따라, 상기 저온 액화물 연속 가압 장치는 한 개의 열교환기가 저압 저온 액화물 탱크로부터 액화물이 채워지는 동안 나머지 한 개의 열교환기가 가열을 통해 생성된 고압의 가스를 고압가스 사용처에 공급하게 되는 액화물 충전 및 액화물 공급 과정이 교대로 반복하여 수행됨으로써, 저압 저온 액화물 탱크로의 열침투를 방지할 수 있으며, 고압가스 사용처에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고압가스를 공급할 수 있는 열교환기를 이용한 저온 액화물 연속 가압 장치 및 작동방법에 관한 것이다.